티스토리 뷰

 

용산 이촌동에 본점이 있는

르번미

 

르번미 에서는

흔히 먹을 수 있는 베트남 쌀국수 말고

토마토가 들어간 쌀국수를 먹을 수 있다

 

역시 토마토를 좋아하는 아내가

추천해서 오게 된 곳

 

토마토 쌀국수라니..

생각만해도 입맛이 사라진다.. 

 

뭐 여기는

쌀국수 말고도

반미샌드위치가 맛있는 집이라

난 그걸 먹으면 되겠다.

 

르번미 마곡점은

매장이 크지 않다.

사람이 많으면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겠다.

 

이촌점은 웨이팅이 거의 상시로 있는 듯?

 

 

르번미 메뉴판

 

분레 (토마토해산물쌀국수)

반미세트 주문

 

분레
반미샌드위치

 

토마토해산물쌀국수.. 분레는

생각보다는 괜찮았다

 

기존 쌀국수를 생각하고 먹으면

좀 어색할 수 있는데,

 

토마토가 새콤한 것이 특징

맵지는 않은데 얼큰한 맛이 나기도 한다.

해산물 육수에 토마토 맛이

어느 정도 잘 어울리는 것 같기도?

아무튼, 아내의 최애 메뉴..

 

같이 들어있는 새우도 큰 편이고

토마토도 홀토마토가 씹혀서

토마토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괜찮겠다.

 

 

나는 분레보다는

반미가 입에 더 잘 맞았다.

근데 뭐 특별한 것을 꼽으라면

르번미에서 먹어야 할 것을 꼽으라면

분레가 아닐까,

 

반미는 뭐 어디에서도 다 먹을 수 있고

맛도 크게 다르지 않다.

여기도 마찬가지..

돼지고기도 맛있고

나는 마늘을 좋아해 갈릭후레이크도 좋았다.

안에 들어있는 계란후라이가 화룡점정.

 

다음에 오면

분레를 조금 더 잘 느껴보고 싶다..

 

 

 

 

네이버에서

르번미 마곡점이 검색이 되지는 않는다.. 

지금은 사라졌나 설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