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일 묵상 (200708) - 주님의 사랑, 위로, 평안, 쉼 (아 8:5)

 

아가 8장 5절 - 그 사랑하는 자를 의지하고 거친 들에서 올라 오는 여자가 누구인고

 

위 말씀이 말하고 있는 장면을 이해해보십시오. 주님께서는 우리가 무언가를 달성하고 주님 앞에 나아갈 때, 단지 환영해주시는 그런 분이 아니십니다. 주님께서는 그 달성하는 과정 가운데서 우리와 함께 동행하시는 분 이십니다.

 

주님께서는 우리를 평화로운 초장 가운데로 인도하시어 쉼을 주십니다. (시 23:2)

주님께서는 우리가 위험한 물 가운데 있을 때 피난처가 되시며, 불 가운데서 우리와 함께하시며 단련하실 것입니다. (사 43:2)

뜨거운 광야 가운데서 우리를 회복시키시며, 그 분의 사랑과 은혜를 통해 우리를 주님 앞으로 인도하실 것입니다. (렘 31:2)

피곤하고 지친 영혼은 주님께서 우리 마음 가운데 부드럽게 하시는 말씀을 통해 위로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호 2:14)

 

우리 각자의 상황은 굉장히 다릅니다. 그러나 주님께서는 변함 없는, 한결 같은 분이십니다. 주님께서는 우리의 영을 지키시고 인도하시기 위해서 우리와 항상 함께 하십니다.

 

- D. J. Reed

 

ⓒ Choice Gleaning 2019, Gospel Folio Pres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