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평택 AK 플라자 지하에도

푸드코트가 있었다

 

매번 7층으로만 올라갔는데..

검색하고 내려가보니

 

음식점들이 여러 개 있더라

 

 

한바퀴 돌아보고

오늘 간 곳은 우미학

 

깍두기볶음밥이 메인인 음식점이다

 

우미학을 고른 이유는,

갑자기 이연복 쉐프의

현지에서 먹힐까, 프로그램이 생각나면서

깍두기볶음밥이 먹고 싶어졌기 때문

 

우미학 메뉴판

차돌깍두기볶음밥 8.5

치즈차돌깍두기볶음밥 9.5

차돌부추무침 4.0

 

이렇게 주문

 

 

메뉴판에는

'압구정숙성한우전문점 우미학'

 

이라고 되어 있는데

검색을 해 보니

 

여기 평택 AK 우미학에서는

압구정 우미학에 있는 메뉴 중 하나인

식사 메뉴인 차돌깍두기볶음밥만

가지고 내려와서 판매하는 것 같다.

 

원래 압구정 우미학은

한우 고기집으로 유명하다.

 

차돌깍두기볶음밥 / 차돌부추무침
치즈차돌깍두기볶음밥
차돌부추무침

음식은 다 맛있다

 

오리지날차돌깍두기볶음밥은

김치볶음밥 맛이 나면서

깍두기의 식감이 있는 느낌이랄까

 

단지 내가 생각했떤 깍두기 식감은 아니었다

나는 사각사각 씹는 맛이 있는

깍두기를 생각했는데

여기 깍두기는 오래 볶아서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약간 금방 부서지는 느낌?

 

부드러운 깍두기랄까...

그런데 누가 부드러운 깍두기를 좋아하나,

약간 짠지(?) 비슷한 느낌의 식감이었다

 

그게 개인적으로는 아쉬웠고,

치즈가 추가된 버젼은

매운 음식을 잘 못 먹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치즈는 뭐 어느 메뉴에도 그렇지만

매운 맛을 중화시키는 역할을 해 주니까

 

차돌 부추무침은 맛있기는 한데

4천원을 주고 사 먹기에는

부실한 메뉴다

 

요즘 하도 물가가 오르긴 했지..

 

다 먹으면 보이는 '우미학' / 인상적이다

 

 

댓글